영화 너의 이름은 실사 무산 이유

영화 너의 이름은 실사 무산 이유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실사 영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것은 영화 미나리 감독인 정이삭이 맡았는데요.

(지금은 하차한 상태)

그는 너의 이름은 실사 영화의 진행 과정을 직접 공개했다고 합니다.
지난 22일 정이삭 감독은 일본 영화 매체랑 인터뷰 시간을 갖았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 너의 이름은 실사화를 소재로 한 각본을 쓰는 중입니다.
너의 이름은 제작사인 도호 스튜디오 측이 미국스러운 영화로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죠.
그래서 배경 지식이나 등장인물은 미국을 중심으로 전개가 될 겁니다."

너의 이름은 실사 담당 배우, 촬영 일정 등에 대한 정보는 따로 공개된 게 없었습니다.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든 신카이 마코토는 정이삭 감독에 대해 지난 3월 15일 트위터에 이렇게 남겼습니다.

"좋은 작품을 봤습니다.
정이삭 감독이 할리우드 식으로 너의 이름은 실사 영화를 제작하게 돼서 좋습니다."

최근 소식은 너의 이름은 실사 영화 일정을 두고 갈등을 겪다가 정이삭 감독이 하차했고 파라마운트 측은 후임자를 찾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이건 작년 7월에 나온 소식인데 여태껏 감감무소식이고 뭔가 딱히 새로 진전이 되는 듯한 모습이 보이지도 않고 아무래도 너의 이름은 실사 영화 제작은 흐지부지하게 마무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추가 내용

너의 이름은 실사판 소식이 재작년 7월 정이삭 감독 하차 이후 여태껏 사실상 끊겨있는 상태나 다름없습니다.
이게 관건이 흥행 여부인데 너의 이름은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저게 뭔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잘 팔리기는 했지만 이 세상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은 사실상 아니며 동양풍을 서양식으로 엮는다고 해 봤자 외국인들의 코스프레 쇼일 뿐이고 여태껏 일본 실사화 작품이 그렇듯 그저 그런 평과 결과로 흑역사 하나 제작하게 된 식으로 마무리 지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이유로 너의 이름은 실사판 무산이 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일단 시작한 거 끝은 봐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물론 어쩔지 여부는 제작사랑 관계자들의 마음일 테지만 말입니다.
흥하면 관련 상품이라도 계속 나올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도중에 멈추겠죠.
원래 시장이라는 게 흥해야 뭔가 나오고 계속 순환이 되는 겁니다.
여기서 흥한다는 게 아류인 게 문제고 아류가 흥하는데 아류의 아류가 또 돌고 도는 것도 문제이지만 결국 그런 걸 원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어쩔 수 없는 현상이 아닐까 싶네요.
예로 제가 뭔가를 창작했는데 그게 시장에서 잘 팔리지 않고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한다면 결국 제가 대중이라는 관점의 눈높이를 맞춰서 만족시키지 못하니 그런 것 아닐까요? 그러니 누구 탓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습니다.
원래 판 자체가 저런데 거기에 새로운 물이 유입돼 봤자 눈엣가시로 여겨져서 견제당하고 공격당하다가 빛도 못 보고 묻히는 것뿐이죠.
어떤 특정 세력이 절 묻으려고 제 모든 활동, 사생활을 감시하고 침해하면서 조종하려고 어떤 공작을 하거나 하는 건 아닐 테고 말이죠.
결론적으로 그냥 제 문제인 겁니다.
제가 적는 글이 인기가 없고 방문자 숫자가 낮고 사람들이 호응하지 않는 건 오로지 제 잘못인 겁니다.
전 지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냥하는 거 말이에요. 그러니 이걸로 충분한 겁니다.
그냥 웃어넘기도록 합시다.

영화 너의 이름은 실사 무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