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트맨 일본 패러디
영화 배트맨 일본 패러디
https://www.youtube.com/watch?v=vfle_KCOHbs
해외 네티즌 반응
일본의 직장문화가 샐러리맨을 조커로 만드는 쇼를 볼 수 있었다.
그래서 일본에서 진지하게 받아들여지려면 정장을 입어야 하는데 예외는 없다. 배트맨도 아니고.
만화 독자로서 라이브 액션이 정말 기대에 부응했다고 할 수 있겠다. 재밌는 사실 망가카가 배우들도 손으로 뽑아주니까 너무 좋다.
배트맨이 그의 배트 슈트 위에 블레이저를 입은 것을 보고 잃어버렸어, 하하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일본의 리들러는 가장 놀라운 일인 것 같다.
일본 문화는 이런 영화나 비디오에 아주 적합해. 그녀는 정말 멋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너에게 새로운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어.
조커상의 그 정형화되고 사회화된 단어의 모습은 나를 미소 짓게 한다. 그는 미친 사람으로서 사회의 광기는 단어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래서 그는 소위 사회화된 시민이 좋아하는 가면을 가지고 농담을 한다. 그 공손함.
일본의 리들러가 그 스타일을 얻었다.
만약 HBO가 일본에서 배트맨이라는 쇼를 한다면 엄청난 히트를 칠 것이다.
조커는 일본어로 너무 예의 바르게 들린다. 하하하 너무 웃겨.
사무라이와 함께 중세 일본의 사구. 제발 이것은 존재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가 일본인이었다면 배트맨은 혼자가 아니었을 거야. 배트 가족 전부를 데리고 있었을 거야. 파워레인저 무리들 말이야.
당신은 당신의 카타나가 당신의 동맹이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거의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나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것에 의해 성형되었어요.
나는 배트맨이 공공장소에서 그 누구도 불쾌하게 하지 않기 위해 의상 위에 정장을 입어야 하는 것을 사랑한다.
영화 배트맨 일본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