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1기 등장인물

호시노 아이

최애의 아이 등장인물 중 아쿠아, 루비의 눈 색깔을 합하면 아이의 보랏빛 눈 색깔이 나온다고 한다.
아쿠아, 루비의 재능은 각각 아이에게 물려받은 걸로 눈동자에 빛나는 별이 그것을 상징한다.
최애의 아이 초반에 등장하며 완벽한 모습을 가장한 아이돌 가수다.
어머니의 외면으로 인해 보육원 생활을 하던 아이는 남에게 사랑받는 걸 거부하며 지낸다.
하지만 사장이 거짓말로 사랑한다고 해도 괜찮다는 말에 마음을 바꾸고 지낸다.
길거리에서 연예 기획사에서 뽑으려고 할 정도로 외모가 뛰어나다.
사람 이름은 제대로 기억할 줄 모르고 자식 이름도 바꿔 부르고는 한다.
원래는 전국구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이었는데 임신을 하고 나서 자식을 낳는다.
아이돌 생활과 쌍둥이 어머니 생활을 함께 한다.
예명은 호시노를 뺀 아이다.
아이는 쌍둥이가 4살이 됐을 때 스토커에게 칼을 맞고 사망한다.
사망하기 직전 아쿠아, 루비에게 사랑해 이 말은 절대로 거짓말이 아니야라고 말한다.
아이에게 이 둘은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해 주며 자신이 갖지 못했던 가족을 의미한다.
아쿠아가 배우에 관련된 일에 대해 좌절할 때 영화감독 코탄다 타이시는 아이는 특별한 존재였다고 말한다.
루비가 전 사장 아내 사이토 미야코에게 이제 더는 아이돌 관련된 일에 종사하지 안 하냐고 묻자 아이란 존재가 기억이었다고 말한다.
아이는 극 중 더 많은 분량을 갖고 있었지만 이로 인해 애들의 존재감이 줄어들 것 같아서 작가들이 일찍 보냈다고 한다.

호시노 아쿠아 마린

전생에 의사였고 어떤 사건으로 인해 사망한다.
자신의 환자였던 아이의 자식으로 환생한 등장인물이라서 나이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한다.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자신을 위해 지내며 행동하는 아이의 치밀한 모습이 닮아있다.
아이만큼의 재능이 없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려고 한다.
루비의 아이돌 생활을 막거나 아이의 복수를 결심하며 전반적인 연예계 배경이 어찌 돌아가는지 전해준다.
아이의 죽음 원인이 친부라고 생각해서 과거 알고 지냈던 사람들을 차례대로 조사하기로 한다.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호시노 루비

아쿠아의 쌍둥이 여동생이며 아쿠아랑 마찬가지로 환생했는데 전생의 기억을 갖고 있다.
과거 아쿠아가 환생하기 전 의사였을 때 진찰을 받던 환자다.
전생부터 아이를 동경해서 아이돌의 꿈을 꾸며 아이를 닮아서 아이돌의 싹이 보인다.
나중엔 아이의 소속사랑 계약해서 아이의 전 걸그룹이었던 B-코마치의 이름을 쓴다.
사람 보는 눈이 없다.
노래 실력이 형편없다.
환생 후에도 지난 생에 좋아했던 의사를 사랑하는 해바라기다.